셀랩, 모스크바 인터참 참가 바이어 호평

고기능성 중심 집중 홍보 … 완제품 수입, OEM 등 관심 표명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11-07 17:40: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OEM, ODM 기업 셀랩(대표 박순옥)이 지난달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러시아 모스크바 크로커스 엑스포 국제전시장에서 열린 ‘2017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에 참가,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밝혔다.


모스크바 인터참 국제 화장품 미용박람회는 올해 24회째를 맞은 러시아, CIS 권역, 동유럽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다. 유라시아 각지의 다양한 해외 바이어의 발길이 이어지는 국제 미용 박람회로 평가받는다. 올해 박람회는 전 세계 총 36개국 995개사가 참가했으며 7만여명의 현지 소비자와 바이어가 방문했다.


셀랩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 연속 주최측으로부터 초청받아 참가했다. 셀랩은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인 일명 ‘주름크림’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RX 링클코렉터와 슈멜츠EF 앱솔루트 아이 페이스 코렉터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홍보했다. 현장 상담과 현지 소비자 대상 현장 판매도 병행하는 등 다각적인 홍보로 효과를 봤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특히 살롱과 오프라인 뷰티숍을 운영하는 현지 바이어들로부터 디스트리뷰터는 물론 OEM, ODM 관련 문의로 이어졌다. 이들은 홍보부스 전면에 상영된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RX 링클코렉터와 슈멜츠EF 앱솔루트 아이 페이스 코렉터의 시연 영상을 보며 즉각적인 효과에 놀라워하며 높은 관심을 표했고 즉석 구매까지 이뤄졌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고기능성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이라는 이미지도 올리는 성과를 봤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여기에 현장 판매를 통해 현장에서만 전년대비 5배의 매출을 올리는 기대 이상의 성과를 봤다고 전했다.


셀랩 관계자는 “동유럽 최대 규모 국제 미용 박람회인 모스크바 인터참 박람회에 참가, 셀랩과 고기능성 화장품 제조의 높은 기술력을 현지인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현재 세계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인 K뷰티를 선도하는 글로벌 OEM, ODM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셀랩은 ISO 22716 인증과 CGMP 인증을 받으며 기술력, 위생상태에서 안전성까지 갖춘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에는 ‘2017년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세포과학과 생명과학 R&D 노하우와 높은 기술력으로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