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그루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 전개

12월 5일까지 청담동 고급살롱 보보리스&까라디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진행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11-09 14: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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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박일우 기자] LG생활건강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Dr.Groot)’가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선다.


닥터그루트는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와 함께 한 달간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올 3월 론칭한 닥터그루트는 샴푸, 두피 토닉 등으로 구성된 7개 전 제품이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허가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 및 모발의 고민과 증상에 맞는 맞춤 처방을 제안한다.


현재 온라인몰과 전국 할인점을 비롯한 백화점,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가고 있으며, 론칭 대비 3개월만에 샴푸 기준 2배 이상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회사 측은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약 한 달간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캠페인 ‘닥터그루트 포 유(Dr.Groot for you)’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업계 최초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로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보보리스나 까라디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각자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진단받고 그 결과에 따라 닥터그루트의 지성두피용, 힘없는 모발용, 손상모발용 샴푸 중 한가지를 선택해 샴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보보리스 1층에 마련한 닥터그루트 쇼룸을 방문해 사진을 찍고 #인생샴푸, #두피샴푸, #맞춤형처방 등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닥터그루트 여행용 샴푸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생활건강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살롱에서 전문가에 의해 관리 받는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뷰티 온라인 및 영상채널 ‘맵시언니’와 협업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는 보보리스와 까라디는 고급 헤어살롱과 제품 등 전시를 위한 갤러리가 결합된 신개념 공간이다. 제품력이 탄탄한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멤버십 형태로 마케팅 공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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