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브랜드 키뮤와 디자인 콜라보한 화장품

네이처리퍼블릭,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선보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11-15 16:08:0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네이처리퍼블릭이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_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 출시에
맞춰 함께 선보인 ‘로즈파티퀸’ 룩.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사회적 브랜드 키뮤(KIMU)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담은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7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키뮤와 함께 했다. 키뮤는 지적장애인을 대상으로 미술교육을 통해 예술가를 양성하고, 디자이너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차원에 시각적인 즐거움을 보여주는 사회적 브랜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자연과 사람을 소중히 생각하는 브랜드 가치를 실현하고자 수익금 중 일부를 키뮤를 통해 지적장애인의 미술교육에 지원하고 있다.


올해 홀리데이 에디션은 순수한 시각으로 바라본 동화 속 산타 마을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를 감각적으로 담았다. 루돌프가 끄는 썰매를 타고 달려가는 산타, 큰 벌룬을 타고 내려오는 산타의 모습 등이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해주며 입체적으로 제작한 단상자는 재미와 소장가치를 더해준다.

사회적 브랜드 키뮤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한 네이처리퍼블릭의 ‘2017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번 에디션은 겨울철 필수품인 ‘쉐어버터 스팀크림’과 ‘핸드 앤 네이처 대용량 핸드크림’,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대용량 수분크림’, ‘제주 탄산 클렌징 워터’ 등 베스트셀링 제품과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 메이크업에 제격인 ‘프로 터치 섀도 팔레트’는 캐러멜 브라운 계열의 브라운노트와 로즈 브라운 계열의 러브로지 두 가지로 뷰티 인플루언서 희주와 함께 한 화보가 눈길을 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