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이화여대생 대상 뷰티클래스 진행

소녀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 시연 등 프로그램 다채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11-27 16:43:2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15일 이화여대 학생들과 함께 ‘벗들과 함께하는 가을의 끝을 잡고_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날 뷰티클래스는 특히 소녀시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의 메이크업 시연과 뷰티 노하우가 전달, 눈길을 끌었다. 이번 뷰티클래스 신청은 3시간만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이대생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뷰티 클래스는 RMK 브랜드 철학인 ‘컬러 클로짓(COLOR CLOSET)’을 주제로 진행됐다. 컬러 클로짓은 옷장에서 옷을 갈아입듯 메이크업도 매일 다른 변화를 주면서 또 다른 나를 발견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메이크업 시연은 입체적인 페이스에 자연스러운 립에 컬러풀한 아이섀도우로 포인트를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베이스 메이크업은 11월 신제품 ‘3D 피니쉬 누드’ 속 컬러 코렉터를 이용해 홍조, 다크서클을 커버하고 파운데이션과 펄을 사용해 빠르고 쉽게 입체적인 페이스를 완성했다.


아이 메이크업은 크리스마스 키트 ‘시덕티브 러브 가든 스피릿’ 속 아이섀도우 4가지를 사용해 다채롭게 연출됐다. 평소에 사용하기 어려웠던 카키색이나 컬러풀한 아이섀도우들도 브라운과 믹스해 사용하면 데일리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는 팁도 전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여기에 얼굴에 생기를 위한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 04 페일핑크와 자연스러운 립으로 마무리했다.


메이크업 시연 후 서옥 아티스트와 뷰티 Q&A 시간이 이어졌고, 럭키 번호 추첨 이벤트 등도 곁들여졌다.


RMK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대생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에 RMK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클래스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