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메이크업 ‘이엘에프’, 롭스 입점

잠실캐슬점, 홍대역점 입점 … 오프라인 채널로 접점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11-28 14:50: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미국 매스마켓에서 3대 메이크업 브랜드로 꼽히는 ‘이엘에프(e.l.f)’가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에 공식 입점했다. 이엘에프는 13일 롭스 잠실캐슬점, 15일 롭스 홍대역점에 입점하면서 공식 판매에 들어갔다.


이번 롭스 입점으로 오프라인 매장으로도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게 됐다. 이엘에프는 그동안 미미박스와 스타일쉐어, 우먼스톡, 언니의 파우치 등 온라인 뷰티앱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돼왔다.


이엘에프는 2004년에 설립된 이후 미국 메이크업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온 브랜드다. 미국 리테일 시장에서 2016년 판매량 기준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매스마켓 강자로 자리잡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엘에프는 미국 타겟(Target), 월마트(Walmart), CV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엔 얼타 뷰티(ULTA) 매장에 입점, 최단 기간내 판매 면적당 최고 생산성(Productivity)을 지닌 브랜드로 평가되고 있다.


이엘에프는 젊고(YOUNG), 다양하고(DIVERSE), 메이크업에 열성적인(ENTHUSIASTIC) 팬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내세웠다. 소비자에게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누구나 쉽게 새로운 메이크업을 시도하고, 아름답고 즐겁게 메이크업을 즐기도록 유도하는 것을 브랜드 미션이자 목표로 정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엘에프는 소비자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 즉각적으로 대응해 매년 50종 이상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국내에는 이엘에프 제품중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을 선정해 들여왔다. 롭스에 입점한 제품은 다양한 제형의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립스틱, 립틴트, 컨실러, 페이스 팔레트, 블러쉬 팔레트, 컨투어 팔레트, 아이브로우 키트,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등이다.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품목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제품군을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이엘에프 수입, 판매업체인 티디코는 내년에도 이엘에프의 인기제품과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이엘에프는 브랜드 홍보대사인 ‘뷰티스쿼드(Beauty Squad)’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이엘에프 신제품 소개와 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위한 홍보대사다. 선발된 뷰티스쿼드 1기는 3개월간 제품 체험과 홍보에 나서게 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