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연말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출시

올 한해동안 사랑받은 틴트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 2종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12-06 16:30:1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았던 틴트로 구성된 ‘서프라이징 시크릿 박스’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서프라이징 시크릿 틴트 박스’는 ‘틴트 트리오 세트’와 ‘고고틴트 세트’ 2종으로, 12월 한달간 국내에만 한정 판매된다.


틴트 트리오 세트는 차차틴트, 포지틴트, 고고틴트 3종이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박스다. 베네피트 베스트셀러 틴트 3종을 메이크업이나 의상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고고틴트 세트는 고고틴트 정품과 미니사이즈로 구성된 박스다. 호평받고 있는 형광 체리빛 고고틴트를 정품 가격에 미니사이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올 한해 가장 사랑받았던 베네피트 틴트들을 다양한 구성과 예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한편, 샌프란시스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는 LVMH 그룹 소속으로 일란성 쌍둥이 자매인 진과 제인에 의해 1976년 설립됐으며, 한국 시장에는 2004년 론칭했다. 이탈리아어로 ‘좋다’라는 의미를 지닌 베네(bene)와 영어로 ‘딱 어울린다’라는 의미의 진 피트(fit)의 합성어로 이름 그대로 베네피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예뻐지는 즐거움을 제시한다는 점을 내세우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