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스킨톤업 마사지크림’ 250만개 돌파

기념 기획세트 한정 판매 … 디자인 리뉴얼, 클렌징 퍼프 내장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7-12-07 14:11:4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베스트셀러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의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특별 기획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일명 ‘레몬 마사지 크림’이라 불리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으면서 최근 2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회사측은 이를 기념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해면 클렌징 퍼프를 담아 특별 기획세트를 구성했다. 제품 패키지 컬러를 레몬을 연상케하는 골든 옐로우 컬러로 리뉴얼했으며, 단상자 윗면에는 정품 인증 히든태그를 부착해 손쉽게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어바웃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은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휘핑 제형 크림 마사지에서 촉촉한 오일 마사지로 단계적 변화를 통한 이중 딥 마사지로 맑고 화사한 피부톤 케어를 돕는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레몬추출물과 레몬 껍질 오일 등 부위별로 추출한 레몬 성분이 브라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회사측은 마사지 후, 특별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된 해면 퍼프를 미온수에 적셔 얼굴을 부드럽게 닦아내면 보다 말끔한 마무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제품 단상자 윗면의 정품 인증 히든태그 역시 눈길을 끈다. 히든태그 마크 오른쪽 아래 모서리 부분을 살짝 긁어낸 후 ‘ABOUT ME App’을 이용해 히든태그와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간편하게 정품 확인이 가능하다.


어바웃미 CM 최서연 과장은 “베스트셀러인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판매가 250만개를 돌파하면서 이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한정판 특별 기획세트를 출시했다”며 “정품 인증 히든태그를 통해 모방 제품 구매 위험을 낮춰 보다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