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17주년 기념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캐릭터 ‘콩순이’ 일러스트 담은 크리스마스 패키지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7-12-07 19:06:3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브랜드 출시 17주년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200ml 대용량으로 한정 출시하며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입체카드 형식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영유아층에 인기가 많은 캐릭터 ‘콩순이’의 일러스트를 담은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제품 내 콩순이 스티커를 내장하여 아이들이 제품을 즐겁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제품 사용 후에 패키지는 장식과 수납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토팜은 일러스트 작가 ‘문션’과 다양한 육아 이야기를 주제로 아토팜 페이스북에 육아 에세이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육아를 통해 벌어지는 경험담과 실수, 감동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정감있는 일러스트와 재밌는 메시지를 담아 독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육아 에세이 캠페인은 3월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