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디스픽 ‘사무엘팩’ “없어서 못팔아”

마스크·모델링팩 라인·클렌저 입소문 ‘품절 대란’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12-08 11:22: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엠디스픽 사무엘팩이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사진제공=엠디스픽]

[CMN 심재영 기자] 에이오케이인터내셔널(대표 안옥희)는 일명 ‘사무엘팩’으로 불리는 엠디스픽의 마스크와 모델링팩 라인, 클렌저가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으며 품절 대란이 이어지고 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엠디스픽은 지난 10월 프로듀스 101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사무엘을 전속모델로 발탁했으며 이달 초부터 전국 H&B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무엘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가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사은품 물량이 모두 소진된 것은 물론, 다수의 구매 인증샷이 온라인 상에 올라오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일명 ‘사무엘팩’의 마스크와 모델링팩 라인, 클렌저가 입소문을 타고 화제를 모으며, 매장 내 품절 대란이 이어지자 물건을 구매하지 못해 다수의 매장을 투 어하는 진풍경까지 연출되고 있다.


엠디스픽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은 “사무엘을 보고 샀는데 품질이 좋아 더 만족스럽다”는 평을 남기며 “오늘부터 엠디스픽만 쓸 거임”, “인생템 등극” 등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엠디스픽은 홈쇼핑과 롭스, 왓슨스, 부츠 등 국내 H&B스토어, 홍콩과 싱가폴 사사(SaSa) 등 10여개국 400여개 매장에 입점한 브랜드로, 지난 달 28일 2017 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 브랜드를 수상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