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 홈쇼핑 2회 연속완판

에스디생명공학 기술력에 청담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 노하우 접목 인기몰이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7-12-15 13:41:4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박일우 기자] 에스디생명공학 홈쇼핑 브랜드 SD와 살롱클리닉의 컬레버레이션 제품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이 GS홈쇼핑에서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11월 론칭 방송에서 3850세트가 조기 매진된 이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2차 방송에서도 3935세트가 완판됐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샤이닝 트리트먼트 헤어 칼라 크림은 에스디생명공학 염색 제조 생산 기술력에 청담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의 27년 컬러 노하우를 더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새치 염색은 물론 멋내기 염색도 가능한 제품으로 오배자 및 함초, 감잎 추출물 등을 함유해 발색력과 지속력이 뛰어나다. 틴트공법으로 얼룩 없이 모발 전체에 자연스럽게 발색된다.


염모제에 수분 앰플과 볼륨 앰플 100병에 달하는 영양 성분을 담아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해주며 볼륨감 있게 찰랑거리는 머리결을 유지시켜 주며, 모발 광택과 큐티클 손상 완화, 탄력, 볼륨, 보습력 개선 등 인증도 받았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기분 전환을 위해 염색하는 이들이 많은데 살롱에서 하기엔 가격이 비싸고 시간도 없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 소비 트렌드로 대두되는 욜테크족처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롱 못지 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홈케어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 2회 연속 매진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에스디생명공학은 앞으로도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