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스킨큐어, 다이소 전용 화장품 출시

‘위드피카’ 메이크업 14품목·여성기초 11품목 구성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7-12-20 01:56:2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심재영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가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 ‘위드피카(WITHPIKA)’를 론칭했다.


메이크업 라인 14품목과 여성기초 라인 11품목으로 구성된 위드파카는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이소 전용 화장품 브랜드다.


위드파카 전 제품에는 커피 추출물이 함유돼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탄탄하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위드피카 메이크업 라인 중 ‘에센스 파우더 립틴트’는 파우더가 눈처럼 사르르 녹아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는 신제형의 고발색 파우더 립틴트로 강력하게 밀착되고 오랫동안 발색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쿠아 드롭 쿠션’은 시원한 수분감이 피부에 가득 차오르며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윤광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여성 기초 라인의 앰플 4종은 피부 고민별로 골라 쓰는 맞춤형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집중 보습관리가 가능한 ‘트리트먼트 워터리 앰플’과 민감성 피부 케어용 앰플인 ‘트리트먼트 카밍 앰플’, 주름개선 기능성 영양 앰플인 ‘트리트먼트 리뉴잉 앰플’, 그리고 환한 피부톤을 선사하는 ‘트리트먼트 브라이트닝 앰플’이 출시됐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