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시코르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입점

시코르 전 점 입점 완료…국내외 베스트 셀러 선보여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01-08 13:37:0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 달 새롭게 오픈한 시코르(CHICOR)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했다. 이번 입점으로 조성아뷰티는 지난해 오픈한 동대구점을 비롯해 강남점, 부산센텀점, 고양스타필드점 등 시코르 전점에 입점 완료했다.


조성아뷰티가 새롭게 입점한 시코르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의 6번째 매장이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매장 규모가 지하 1층~지상 2층에 걸쳐 약 300평에 달해 역대 시코르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올 댓 뷰티 스토어(ALL THAT BEAUTY STORE)라는 컨셉으로 뷰티 전반에 걸친 쇼핑, 놀이, 문화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어 ‘코덕들의 성지’로 손꼽힌다.


시코르 강남역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성아뷰티 대표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조성아22의 ‘레이빔 업 크림’, ‘바운스 업 팩트’를 포함해 16브랜드의 ’16 컬러룰스’, 출시 3일만에 완판된 ’16 아이매거진’, K-뷰티 상징 쿠션 팩트 ’16 에어빔 팩트’ 뿐만 아니라 지난해 새롭게 론칭한 원더바스 ‘살롱 드 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