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레모 ‘물미역 트리트먼트’ 홈쇼핑 히트 예감

GS홈쇼핑 ‘리얼뷰티쇼’ 생방 9천세트 이상 판매 인기폭발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1-12 13:09: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물미역 트리트먼트’란 애칭으로 여성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는 ‘모레모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이 지난 11일 방송된 GS홈쇼핑 리얼뷰티쇼에서 9천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올해 첫 홈쇼핑 방송부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고 세화피앤씨가 밝혔다.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는 방송을 통해 사용 직후 찰랑찰랑 탐스런 머릿결로 바뀌는 장면이 클로즈업되고 고객들의 솔직한 사용담이 이어지면서 여성 소비자의 주문이 폭주해 경이로운 판매기록을 달성했다.


모레모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은 워터타입의 뛰어난 흡수력과 미열발생으로 인한 스팀헤어팩 효과로 손상된 큐티클에 보습성분이 빠르게 침투, 크리미한 버블로 변해 손상부를 단백질로 채워주는 3단계 매직 포뮬러 기술로 만든 첨단 헤어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발강화 단백질 6종과 아미노산 콤플렉스 17종, 보습 레시피 6종을 함유, 임상결과 단백질 침투력, 모발 볼륨 유지, 열기구 및 자외선으로 인한 손상모 개선, 즉각적인 모발 윤기 개선 및 지속, 피부 저자극 등 효과가 입증된 바 있다.


작년에 GS홈쇼핑서 론칭 3개월만에 누적판매량 3만 5천세트를 기록했으며, 미국 홈쇼핑에서도 동일제품이 완판되는 등 전세계인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훈구 세화피앤씨 대표는 “홈쇼핑 방송 이후 워터 트리트먼트 미라클 10의 소비자 만족도가 상승해 신규고객과 재구매율이 크게 높아졌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