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리얼 리뷰 기반 ‘#에뛰드픽’ 오픈

실제 고객들이 SNS에 이미지 형태로 남긴 리얼 리뷰 활용한 신개념 서비스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02-01 13:24:1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에뛰드하우스가 2월 1일부터 고객 리얼 리뷰 기반의 새로운 서비스 '#에뛰드픽’ 서비스를 오픈한다.


회사 측은 최근 실제 사용 제품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는 ‘공유 트렌드’가 확산되고, 유저가 직접 만드는 컨텐츠 ‘UGC(User Generated Contents)’의 신뢰도와 영향력이 높아지는 흐름에 맞춰 ‘#에뛰드픽’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에뛰드픽’은 UGC 컨텐츠를 기반으로 실제 고객들이 SNS에 남긴 제품 사용 후기를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내 여러 제품 리뷰를 한 눈에 볼 수 있게 만드는 신개념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업로드한 컨텐츠를 클릭했을 때 리뷰에서 실제 사용한 제품의 구매까지 가능하도록 연동하는 기능을 갖춘 게 특징이다.


고객들이 이 ‘#에뛰드픽’ 서비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에뛰드픽’과 함께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룩이나 발색, 제품 컷 등을 다양하게 업로드하면 된다. 또 홈페이지 내에 직접 업로드 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 참여 고객들은 선별과정을 통해 매월 공식 홈페이지에 노출되며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는 평소 SNS를 통해 실제 사용자들의 제품 리뷰를 보고 다양한 정보를 따져본 뒤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이런 소비자들의 디지털 환경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리얼 리뷰 컨텐츠 기반의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 서비스를 통해 공식 홈페이지 제품의 리뷰를 접할 수 있는 허브 채널로 운영할 계획이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경험하고 실제 사용 후기에 공감할 수 있는 ‘#에뛰드픽’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매력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