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시코르’에 ‘화해 원정대’ 떴다!

화해 뷰티체험단 120명 선발, 전국 시코르 탐방 나서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2-21 오전 11:5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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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MN 심재영 기자] 120명의 ‘화해 원정대’가 전국 시코르 탐방에 나서는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를 서비스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와 전격 제휴를 맺고, 시코르 전 지점에 ‘화해 원정대’를 파견하는 프로모션과 각종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화해 측 관계자에 따르면 시코르가 외부 채널과 제휴 콜라보를 진행하는 것은 화해가 처음이다.


화해는 580만 다운로드, 월110만명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종합 화장품 플랫폼이다. 맞춤형 리뷰와 성분 데이터 등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아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화해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120명의 ‘화해 원정대’를 선발하고 전국 시코르 매장을 탐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정대는 각 지점을 방문해 이벤트를 참여한 뒤 체험기를 SNS에 솔직하게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탐방에 참여하는 원정대 전원에 3만9천원 상당의 립스틱 세트를 현장 증정하며, 미션수행 후에는 화해 쇼핑이 가능한 포인트 3천점을 추가 제공한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제휴 기간 동안 시코르 전 매장에서는 브랜드별로 화해 앱에서 가장 주목 받은 100종의 화장품이 ‘화해인기템’ 마크를 부착하고 소비자를 만난다. 해당 제품은 10%~30%의 특별 할인이 진행되며, 해당 마크를 부착한 화장품을 촬영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사용자 5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도 화해 사용자만을 위한 단독 선물도 제공된다. 오는 22일까지 시코르 전 매장에서 매장별로 매일 선착순 1백명의 화해 사용자에 헉슬리 마스크 3종을 증정한다.


버드뷰 마케팅팀 정윤진 팀장은 “화해는 국내 화장품 플랫폼 가운데 가장 많은 300만명 이상의 2030여성 사용자가 이용하는 앱서비스이며, 시코르 또한 해당 사용자층을 메인 타깃으로 하고 있어 이번 제휴가 더 큰 시너지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화해는 사용자에 스마트한 화장품 쇼핑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제휴 기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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