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유통 채널 확대, H&B숍 진출
3월 1일부터 왓슨스(lalavla) 공식 입점
[CMN] 쏘내추럴이 왓슨스(lalavla) 공식 입점을 통해 전국적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늘린다. 그동안 온라인 몰, 쇼룸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쏘내추럴을 이제 가까운 왓슨스(lalavla) 매장에서 3월 1일부터 만나볼 수 있게 된 것.
쏘내추럴은 왓슨스(lalavla) 입점을 기념해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든 내방 고객에게 센텔 플러스 겟백크림 10ml 샘플을 선물로 증정하며 소비자, 뷰티 전문가도 인정한 메이크업 픽서를 오프라인 단독, 최초로 1+1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왓슨스에서는 쏘내추럴의 7가지 대표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된 베스트 제품으로는 9년연속 1위로 스테디셀러인 ‘딥 페이셜 오일’, 완벽한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줄 겟잇뷰티 1위 ‘올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세팅 픽서’, 꿀 피부 필수템 ‘레드 필 팅글 세럼’, 피부 진정과 장벽강화를 위한 저자극 데일리 크림 ‘센텔 겟 백 크림’, 밀싹 추출물을 듬뿍 담은 고보습&영양 기초 케어 ‘플랜트 3종 라인’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