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심, 홍콩서 ‘Big 프로모션’ 인지도 상승 기대

대표 제품 ‘양명’ 라인 앞세워 H&B스토어 컬러믹스 주요 30개 매장서 한달간 진행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02-26 10:20:07]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화장품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산심(Sansim)’이 홍콩의 유명 H&B스토어 ‘컬러믹스(Colourmix)’ 주요 30개 매장에서 쇼윈도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마케팅 주력 제품은 산심 브랜드 주요 제품군인 양명라인의 한방 에멀젼 양명액과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탄력 크림 자양상이다.


산심은 지난 2016년 1월 홍콩 컬러믹스 100개 매장 입점 후 한달 간 버스광고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컬러믹스는 홍콩 내 유명 화장품 유통 체인 중 하나다. 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등 최고의 글로벌 화장품을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입점 심사가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하다.


회사 측에 따르면 산심의 대표적인 라인 ‘양명’을 내세운 이번 디스플레이 광고와 엔드 셸프 프로모션은 올 2월~3월 사이 몽콕, 침사추이, 센트럴 등 홍콩 주요 상권 내 컬러믹스 주요 30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산심은 자사 계열사인 한국화장품제조의 기술력이 뒷받침된 뛰어난 품질로 홍콩 현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산심의 대표적인 ‘양명’ 라인과 한국화장품제조만의 쿠션 제조 특허기술을 담은 명휘 커버 쿠션과 산삼 배양근 오일이 들어있는 고품격 한방 립스틱 명휘 루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화장품 해외영업팀 관계자는 “이번 마케팅과 프로모션은 산심 브랜드를 홍콩 소비자들에게 많이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산심 브랜드를 홍콩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