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 착한 가격 착한 이미지로 소비자 발길 ‘고정’

‘워터 스플래쉬’ 신제형 무기자차 선크림, ‘국민 파우더’ 노세범 등 인기 폭발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03-19 02:00: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본지-칸타 월드패널 공동조사]
2018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 자외선차단제·파우더·클렌징·팩 이니스프리


[CMN 박일우 기자] 이니스프리가 본지와 글로벌 시장조사 전문기업 칸타월드 패널이 공동조사해 발표하는 2018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에서 자외선차단제, 파우더, 클렌징, 팩 부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파우더, 클렌징, 팩 부문은 지난해에 이어 2연패를 달성했다. 특히 파우더 부문에선 ‘국민 파우더’로 불리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앞세워 2위와 두 배 가까이 격차를 벌리며 20.3% 점유율을 기록,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줬다.


클렌징과 팩 부문에서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각각 12.1%, 8.9% 점유율을 보이며 안정적으로 수성했다.


자외선차단제 부문에선 새롭게 1위 자리에 올랐다. 최근 가장 뜨거운 격전장인 자외선차단제 시장에서 강력한 도전자들을 제치고 수위를 차지한 것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자외선차단제

슈퍼푸드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슈퍼푸드 블루베리 리밸런싱 워터리 선크림 SPF37 PA+++’은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풍부한 수분감의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이다.


‘워터 스플래쉬’라고 불리는 워터리한 신제형이 피부에 닿았을 때 끈적임이나 답답한 느낌 없이 쿨링감을 선사하는 신개념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1년, 365일 내내 선크림을 사용하는 이들에게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파우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국민 파우더,’ ‘세범이’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기름종이 파우더로, 이니스프리의 스테디셀러이다.


2015년 여름 시즌에만 100만 개가 판매되었고, 2016년 4월에 출시된 ‘출시 10주년 한정 에디션’은 전국 품절 사태를 일으킨 바 있다. 얼굴의 유분을 잡아주는 용도뿐만 아니라 드라이샴푸, 프라이머, 바디파우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클렌징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애플 씨드 립앤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는 사과씨 오일이 함유되어 포인트 메이크업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지워주는 제품이다.


과육보다 더 풍부한 비타민과 유기산을 함유하고 있는 사과 껍질 추출물이 겉도는 각질부터 정리해 모공을 열어주어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클렌징 해준다.


‘2018 겟잇뷰티 립 앤 아이 리무버’로 선정된 제품으로 메이크업만큼 클렌징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즘 뷰티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스킨 클리닉 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스킨 클리닉 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팩은 마데카소사이드가 수분 부족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보호막을 케어 해주는 솜털 시트 마스크로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수분 부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더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투명 솜털 시트가 제품의 효능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