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새롭다!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 ‘인기’
LG생활건강, 개그우먼 강유미와 신촌점서 유튜브 콘텐츠 제작 16일 방송
[CMN 박일우 기자] LG생활건강은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 ‘네이처컬렉션’이 개그우먼 강유미와 함께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강유미 네이처컬렉션 일일직원’을 콘셉트로 한 콘텐츠를 유튜브 강유미의 ‘좋아서 하는 채널’ 및 네이처컬렉션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계정을 통해 지난 16일 방송했다고 밝혔다.
개그우먼 강유미는 화장품, 음식, 시사 등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콘텐츠 제작을 시도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30만명이 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다.
이날 방송은 네이처컬렉션 신촌점에서 진행된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에 초청된 강유미가 매장 직원으로 변신해 고객을 응대하며 봄철 필수제품을 소개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강유미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 네이처컬렉션에서 판매 중인 봄 메이크업 아이템과 황사 및 미세먼지를 말끔히 해결해 줄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했다.
영상에서 강유미는 잉크 같은 커버력과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착력이 특징인 베스트셀러 ‘더페이스샵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 등을 활용한 봄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는 ‘더페이스샵 올클리어 클렌징티슈’ 등을 강유미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더해 설명했다.
평상 시 외국어 연기로 새로운 웃음 코드를 선사해온 강유미는 이날 매장에 방문한 고객을 일본어로 능청맞게 응대하며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한편, 네이처컬렉션은 김기수, 연두콩, 엔조이커플 등 다양한 콘셉트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초청하고 제품과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스페셜 네이처컬렉션 토크(Special Nature collection Talk: SNT)’ 영상을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 라이브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