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30구 팔레트’ 시즌2 1차 완판

온라인 사전 예약, 오프라인 물량까지 2만6천개 판매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3-22 09:45:3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새롭게 선보인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시즌2(스프링 에디션)가 온라인 사전 예약 3일 만에 품절됐으며, 오프라인 판매분까지 총 2만6천개의 1차 물량이 완판됐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해 국내 브랜드숍 최초로 30가지 컬러와 텍스처를 하나로 담아 선보인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히트 제품으로 자리잡은 시즌1의 폭발적인 인기와 시즌2에 대한 고객 요청이 쇄도해 화사한 컬러로 구성한 스프링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시즌2 출시 소식에 지난 9일 진행한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부터 반응이 뜨거웠으며, 소량 입고된 매장 판매분까지 모두 소진되는 등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뒀다. 또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며 시즌1에 이어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프로 터치 컬러 마스터 섀도 팔레트’ 시즌2(스프링 에디션)는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핑크와 코럴 계열부터 음영감을 더해주는 브라운 계열까지 30가지 컬러가 매트와 쉬머, 글리터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됐다.


특히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글리터 제형을 기존 2개에서 8개로 확대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실용적이며, 화이트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은 산뜻함을 더해준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