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수분폭탄 비행크림’ 웹드라마 화제
집중력 있는 스토리와 영상미로 4일만에 50만 뷰 기록
[CMN]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지난달 26일 공개한 B급 스릴러 무비 형태의 웹드라마 ‘미스터리 뷰티 플라이트’ 영상이 나흘 만에 약 5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주력 제품인 ‘아이슬란드 수분크림(일명 비행크림)’의 특징을 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건조한 기내를 배경으로 수상한 분위기의 승무원과 상황을 눈치채지 못한 승객들이 한 기내에 탑승하면서 벌어지는 스토리를 담았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 인물들로 집중력 있는 전개 방식이 인상적이며, 스릴러와 코믹 장르를 넘나들며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한 편의 영화같은 세련된 영상미와 긴장감 넘치는 음악은 물론 최근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제2의 라미란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김재화가 주연을 맡아 더욱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영상을 본 소비자들은 ‘한 편의 영화를 본 느낌이다’, ‘무언가에 홀린 듯 끝까지 보게 된다’, ‘중독성이 강하다’ 등의 댓글을 통해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 콘텐츠에 익숙한 젊은 층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이번 웹드라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즐거움을 담은 콘텐츠들을 통해 친근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