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 중국 공략 가속화

조성아뷰티, 베이징 복합쇼핑몰 ‘차오양조이시티몰’ 입점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4-10 10:15: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조성아뷰티가 중국 베이징 차오양조이시티몰에 입점한다고 지난 6일 밝혔다. 이번 입점을 계기로 조성아뷰티는 중국 내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장하며 성장세를 이어갈 계획이다.


베이징 차오양조이시티몰은 지난해 10월 심천 일방성쇼핑몰 입점 이래 조성아뷰티가 6번째로 오픈한 오프라인 매장이다. 베이징 차오양조이시티몰은 베이징시 핵심 상업지역인 차오양구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매장에서는 원조 페이셜 세신 패드이자 현재까지 약 3,70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를 비롯해 로즈 앰플광 피부를 완성하는 대용량 쿠션 파운데이션인 조성아22 ‘씨앤티 대왕쿠션’ 등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이번 차오양조이시티몰 입점 외에도 올 상반기 베이징 진디광장몰과 우차이청몰, 대련 루즈벨트광장몰, 뤄양 왕푸징몰 등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라며 “뛰어난 제품력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중국 뷰티 시장에서의 유통 채널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다방면으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 주요 백화점 등 전 세계 600여개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