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LPGA 공식 후원사로 ‘K-뷰티’ 홍보

ANA 인스퍼레이션서 현장 프로모션 … ‘리더스 탑 10’도 제휴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4-18 11:51:1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3일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열린 미국 LPGA투어 ‘ANA 인스퍼레이션 2018’에서 LPGA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사 자격으로 참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LPGA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리더스코스메틱은 ANA 인스퍼레이션 현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리더스 대표 마스크팩 제품을 비롯해 자외선 케어 전문 브랜드인 ‘썬버디’ 제품을 소개했으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총 2,400여개 제품을 선물로 전달했다.


또 LPGA 대회 관계자와 선수를 대상으로 리더스코스메틱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신제품 ‘썬버디 유브이 컷 선스틱’과 선크림, 폼 클렌징,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LPGA 썬버디 파우치’를 증정했다.


특히, 썬버디 유브이 컷 선스틱은 손에 묻히지 않고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스틱형 제품으로 백탁 없이 투명한 컬러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산뜻한 제형으로 선수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무엇보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최근 LPGA와 제휴를 통해 ‘리더스 탑 10(LEADERS TOP 10s)’을 신설했다. 올해부터 시행되는 ‘리더스 탑 10’은 LPGA의 매 경기 성적을 기준으로 상위 10명의 선수를 가리는 랭킹제도다. 경기 별로 10위 안에 든 횟수를 기준으로 각 선수의 순위를 매기며, 시즌 마지막 대회인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한 선수에게 총 10만 달러(한화 1억700여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LPGA 최초의 공식 코스메틱 파트너로서 2018년 한 해 선수들이 훌륭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후원에 나서고 있다”며 “특히 올해 신설한 ‘리더스 탑 10’이라는 랭킹제도가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