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마케터의 꿈과 도전을 응원합니다’
‘2018 Brand Challenge’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실시
[CMN]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하는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실시한다.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4월 26일(목)부터 공식 홈페이지 (brandchallenge.amorepacific.com)를 통해 접수가 진행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로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총 1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번 공모전은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예선 접수는 4월 26일(목)부터 5월 16일(수)까지며, 예선 결과는 5월 31일(목)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을 선발될 예정이며,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천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가 주어지고, 입사 지원 시 특전(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도 부여된다. 또 우수상 역시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이 선발되며, 5백만원의 장학금 및 인턴십 기회가 제공되고,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2018 브랜드 챌린지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brandchallenge.amorepacific.com)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 제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 세부사항
1. 공모 자격
-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원)에 재/휴학 중인 학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의 팀 구성
2. 주제: Millennials by Millennials (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
영역 |
주제 가이드 |
참여 브랜드 (브랜드 전 부문 공통 진행) |
STRATEGY 부문 |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
마몽드/이니스프리/에뛰드/베리떼/프리메라/라네즈/아이오페/미쟝센/해피바스/아리따움(총 10개) |
CREATIVE 부문 (콘텐츠 제작물 제출) |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 제작 |
3. 진행 일정 및 주요 내용
일정 |
주요 내용 |
비고 |
4/26(목) ~ 5/16(수) |
예선 접수 |
|
5/31(목) |
예선 결과 발표 |
|
5/31(목) ~ 6/28(목) |
본선 접수 |
|
6월 3주 |
챌린지 클래스 |
|
7/27(금) |
결선PT/시상식 |
|
8월 |
인턴십 |
최우수/우수 시상자에게 4주간 진행 |
4. 공모전 수상자 상금 및 혜택
구분 |
수상 팀 |
내용 |
|
STRATEGY (기획안 부문) |
CREATIVE (제작 부문) |
||
최우수상 |
1개팀 |
1개팀 |
상금 1천만원 +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 +입사 특전(서류전형/1차 면접 면제) |
우수상 |
1개팀 |
1개팀 |
상금 5백만원 + Brand Challenge Summer 인턴십 +입사 특전(서류전형 면제) |
장려상 |
3개팀 |
3개팀 |
상금 2백만원 + 입사 특전(서류전형 면제) |
입선 |
5개팀 |
5개팀 |
화장품 세트 |
5. 문의처: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 사무국 (02-735-1191)
brandchallenge.amorepacific.com
www.facebook.com/amorepacific.contest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아이디)아모레퍼시픽 마케팅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