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비프루브’, 첫 소셜커머스 런칭

위메프 입점 … 입점 기념 베스트셀러 기획전도 진행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4-23 14:55: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코스모코스(대표 양창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 입점했다.


회사측은 다양한 고객층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보다 향상시키고자 위메프에 런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위메프 런칭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구성,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위메프 런칭 기념으로 베스트셀러 ‘시카 엑스퍼트 라인’과 ‘미스트 엑스퍼트 라인’ 등의 아이템을 구성한 ‘비프루브 × 위메프 기획전’을 18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시카 엑스퍼트 센텔라마이드 크림 기획세트, 미스트 엑스퍼트 블루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애니뷰티 트래블 파우치를 비롯해 박보검 거울과 엽서 등이 추가 구성된 박보검 스페셜 에디션까지 총 5가지 옵션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 제품 구매 소비자들에게는 폭넓은 할인혜택과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시트마스크 3매를 증정하는 한편, 2가지 옵션 이상 구매 시 애나멜 뷰티 파우치를 전달한다. 상품평 작성자 중 30명을 추첨해 박보검 브로마이드와 비프루브 제품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프루브 관계자는 “이번 소셜커머스 런칭을 통해 비프루브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최대한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비프루브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