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2차 방송 매진

뉴이스트W 효과 ‘톡톡’…현대홈쇼핑서 완판 기록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4-26 14:36:1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지난 25일 진행된 현대홈쇼핑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2차 방송이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사진제공=라비오뜨]

[CMN] 라비오뜨가 지난 7일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준비 수량 완판에 이어 지난 25일 2차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


현대홈쇼핑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2차 방송은 오후3시40분부터 4시40분까지 진행됐으며, 평일 낮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목표 수량을 초과 달성하며 전량 매진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여러 예능에서 활약하고 있는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제품 소개와 자외선(UV) 카메라로 차단력 실험 등 솔직한 사용 후기를 전달하며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구성은 3만원 상당의 정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25g) 5개에 뉴이스트W 스페셜 에디션(25g) 1개를 추가 구성하였으며, 모델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권 1장과 함께 69,000원에 판매했다.


완판의 주인공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은 지난 론칭 방송 단 한 번만에 현대홈쇼핑 웹사이트에 만족 후기가 1,000건 이상 게시되고 2차 방송이 시작하기도 전에 #뉴이스트선스틱 #아이돌선스틱 #투명가면 등 SNS상에서 입소문 타며 화제가 된 제품이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놓치기 쉬운 일상 생활 속 조명, 미세먼지, 블루라이트 등 유해 환경까지 방어하는 스마트 선스틱이다. 라비오뜨만의 웨이브핏으로 굴곡진 어느 부위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화장 전, 후에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 방송에 이어 이번에도 완판 기록을 세워 뜻 깊게 생각한다”며, “라비오뜨와 선스틱에 대한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빠른 시일내에 좋은 혜택과 구성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SPF50+ PA++++’ 출시 기념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라비오뜨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