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본, 마스크팩 전문 ‘저스트 고고’ 출시

신개념 클레이 투스텝 마스크 … 피부 고민별 5종 구성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5-08 23:57:3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신대욱 기자] 글로본이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저스트 고고(JustGoGo)’를 새롭게 선보였다.


글로본은 글로벌 뷰티(Global Beauty)와 챔피온(Champion)의 약자로 한국의 뷰티를 세계로 전파하고 근본적인 아름다움인 ‘본(本)뷰티’를 지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뷰티 기업이다.


이번 ‘저스트 고고’는 한류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담은 코스메틱 브랜드 ‘류케이웨이브(RUE KWAVE)’에 이은 것으로, 회사측은 이번 브랜드를 통해 한국적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전세계에 K-뷰티를 전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저스트 고고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한 점을 내세웠다. 클레이 팩, 시트 마스크가 1장으로 결합된 신개념 투스텝(2-Step) 제품인 ‘클레이 투 스텝 마스크’를 우선적으로 선보였다.


저스트 고고 클레이 투 스텝 마스크는 클레이로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빼고, 시트 마스크에 담긴 촉촉한 수분과 각종 유효 성분들의 시너지 효과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특히 클레이 팩은 물이 닿으면 거품이 생기는 트랜스포밍 제형으로, 별도의 세안 없이도 간편하게 딥 클렌징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또 사람마다, 그날의 컨디션마다 다른 피부 고민을 고려해 서로 다른 성분을 담은 맞춤케어도 제안하고 있다. 각각 브라이트닝, 너리싱, 수딩, 하이드레이팅, 클리어링 등 5가지 솔루션을 제안한다. 각 솔루션에 따라 핑크, 옐로우, 그린, 블루, 블랙 등 시선을 사로잡는 컬러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회사측은 이번 투 스텝 마스크에 이어 필오프 마스크 등 여성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다양한 마스크팩을 추가로 내놓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국내 시장은 물론 중국과 아시아, 호주 등 해외 수출에도 주력, 한국을 대표하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간다는 방침이다. 무엇보다 중국 시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이달 열리는 상해박람회에 참가, 본격 홍보에 나서는 한편 ‘메이더 무역유한공사’를 통한 위생허가 후,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