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뉴이스트W 팬사인회 성료

뉴이스트 W’s Pick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 완판 기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5-09 20:19:0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라비오뜨는 지난 7일 브랜드 전속모델 뉴이스트W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사진제공=라비오뜨]

[CMN] 라비오뜨는 신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의 완판을 기념해 지난 7일 서울 서초동 흰물결아트센터에서 진행한 브랜드 전속모델 뉴이스트W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 이벤트는 한달 간 현대홈쇼핑을 비롯, 온‧오프라인에서 약1만건의 국내외 고객들이 응모했으며, 약100:1의 경쟁률로 추첨을 통해 뽑힌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뉴이스트W 멤버들은 뜨거운 태양 뿐 아니라 생활자외선에도 깨끗하고 자신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로 어느 부위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고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어 편리한 블루 세이프티 선스틱을 소개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한정된 인원만 초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께서 뜨거운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고객들의 사랑으로 홈쇼핑 완판돌에 등극한 모델 뉴이스트 W와 함께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라비오뜨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