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힐-유튜버 컬래버 ‘유튜버 박스’ 완판

스타 유튜버 3인과 3인3색 메이크업으로 화제, 2차 판매 기획 중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05-25 10:47:1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메이크힐이 4월 23일부터 5월 13일까지 스타 유튜버 홀리/라뮤끄/씬님과 컬래버레이션한 유튜버 박스가 성공적으로 완판됐다고 밝혔다.


4월 23일 오픈된 매트립 마켓은 3명의 스타 유튜버와 함께 에어젯 벨벳 립스틱을 활용한 3가지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며 1주일동안 순차적으로 판매됐다.


특히 손꼽히는 스타 유투버 홀리/라뮤끄/씬님의 완벽한 비포&애프터 메이크업은 모두 메이크힐 제품으로만 사용해 더욱 신뢰감을 줬으며 3인3색의 메이크업 하우투(how to) 영상은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첫 번째로 오픈된 시술 메이크업의 원조 유투버 홀리는 ‘홀리 셀프 볼륨UP 박스’는 메이크힐 브이세라 커버 스틱과 에어젯 벨벳 립스틱 #룩앤필 핑크로 브이라인과 볼륨있는 핑크빛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고, 두 번째 주자인 라뮤끄는 커버 메이크업의 여신답게 ‘라뮤끄 셀프 시크UP 박스’의 원피엘 파운데이저로 잡티없는 완벽한 커버 메이크업과 에어젯 벨벳 립스틱 #시크 오렌지 레드 컬러로 시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마지막으로 반전 매력의 메이크업을 선보인 씬님은 ‘씬님 셀프 무드UP 박스’로 히든 트라이앵글 섀도우 팔레트로 분위기 있는 아이 메이크업과 에어젯 벨벳 립스틱 #킬링 스마일 로지 컬러로 은은하면서 감성적인 무드 립 메이크업을 보여줬다.


유투버 스페셜 박스는 메이크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정기간 동안만 20%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가 됐으며, 스타 유튜버 3인의 각 유튜브 채널에 메이크힐 제품으로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하우투 영상이 업로드 돼 더욱 구매욕구를 자극시켰다는 설명이다.


메이크힐 관계자는 “매트립 마켓을 오픈하자마자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빠른 시간에 모두 완판됐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해주신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유투버와 함께하는 2차 콜라보레이션 마켓을 기획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3월에 공식 런칭한 메이크힐(MAKEHEAL)은 시술처럼 즉각적인 효과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