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취업난에 고군분투하는 청춘 응원

대학생활박람회 ‘2018 유니브 엑스포’ 협찬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6-20 09:41:0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이정아 기자] 라벨영(대표 김화영) 화장품이 이 시대 청춘들을 응원한다. 지난달 19~20일 양일 간 열린 대학생활박람회 ‘2018 유니브 엑스포 서울’에 참가하는 대학 단체에 협찬을 진행한 것.


‘2018 유니브 엑스포 서울’은 대학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와 강연 및 문화 공연을 선보이는 대학생활 박람회로 발표연합동아리 ‘피티피플’과 국제리더십학생단체 ‘AIESEC’이 각각 라벨영의 협찬으로 참여했다.


고군분투하는 대학생들을 응원하며 라벨영은 손금으로 운을 보는 데 착안해 만든 자사 제품 ‘쇼킹핸드크림’ 3종(취업운, 애정운, 재물운)을 협찬 제품으로 선정해 제공했다. 또 최근 소주병 용기를 똑 닮은 ‘쇼킹소주스킨’으로 사랑받고 있는 해당 제품도 협찬했다.


라벨영 관계자는 “최악의 취업난에 스펙 쌓기에 여념 없는 이 시대 청춘들을 응원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취업도 물론 중요하지만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도전하는 대학생들이 틀에 박힌 생각에서 벗어나 문화를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독특한 쓰임과 활용도가 뛰어난 신개념 화장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대학생 주최 행사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국 보육원, (사)한국미혼모협회, 노인복지시설 등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초록우산어린이 재단과 정기 후원 협약을 맺기도 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