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프루브, 코엑스몰 '삐에로쑈핑' 입점

헤어톨로지 라인 입점 … 소비자 접점 확대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7-09 15:05:3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코스모코스(사장 양창수)의 한국형 데일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스타필드 코엑스몰 ‘삐에로쑈핑’에 입점했다.


‘삐에로쑈핑’은 신세계 이마트가 지난달말 오픈한 신개념 ‘만물 잡화점’이다. 비프루브는 헤어톨로지 라인을 중심으로 삐에로쑈핑에 입점했다. 헤어톨로지 라인은 헤어케어에 최적화된 전문가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두피 타입과 모발 컨디션별로 선택할 수 있는 두피케어, 모발 관리, 스타일링 등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헤어톨로지 라인은 이탈리아 까시아나 온천수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특히 헤어톨로지 프레시 쿨 샴푸는 두피 피지 조절과 함께 모발을 청결하게 해주고, 멘톨 성분을 함유해 시원하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덥고 눅눅한 여름시즌에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이와 함께 샴푸와 같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헤어톨로지 스칼프 수딩 앰플을 제안하고 있다. 여름철 왕성하게 분비되는 두피의 피지를 케어하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두피 진정 수딩 앰플이다. 자외선과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두피를 진정시켜주며 히아루론산 성분이 두피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는 설명이다.


코스모코스 관계자는 “삐에로쑈핑 입점 등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며 지속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