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900개 화장품 매장으로 떠나요!

화해, 국내 대표 브랜드숍 5곳과 제휴 '화해 뷰티트립' 오픈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7-09 15:43: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화해는 오는 22일까지 에스쁘아, 투쿨포스쿨, 네이처컬렉션, 프리메라, 에뛰드하우스 등 5개 브랜드숍과 함께 '화해 뷰티트립'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제공=버드뷰]

[CMN] 화장품 어플 ‘화해’가 에뛰드하우스, 네이처컬렉션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숍들과 함께 오는 22일까지 ‘화해 뷰티트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드뷰(대표 이웅)가 서비스하는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가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화해 뷰티트립’은 에스쁘아, 투쿨포스쿨, 네이처컬렉션, 프리메라, 에뛰드하우스 등 전국에서 화장품 뷰티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5개 브랜드숍과 제휴로 진행되는 이벤트다. 5개 브랜드숍의 모든 매장이 대상이어서 이번 이벤트의 참여 제휴 매장은 모두 900여곳에 달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화해 사용자 누구나 앱에서 쿠폰을 내려 받아 매장을 방문하면 브랜드별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투쿨포스쿨 매장을 찾는 화해 사용자는 에그레미디 헤어팩과 샴푸, 휩폼 체험키트를 제공받는다. 프리메라는 이사배시카로 유명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와 시카 크림 듀오 체험키트를 준비했다. 에스쁘아와 에뛰드하우스는 지정제품을 구매하는 화해 사용자에 단독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 앱을 통해 화장품 정보 소비를 즐기는 사용자들이 앱을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즐거운 화장품 쇼핑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화장품 소비자와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제휴를 통해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화장품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