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크리에이티브 어워드 개최
8월 17일까지 패키지&콘텐츠 디자인 공모 … 총상금 2천만원 수여
[CMN]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창의적인 인재 발굴과 양성을 위한 디자인 공모전,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어워드’를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리더스코스메틱 제품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과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를 개성 있게 그려낼 콘텐츠 디자인(영상 또는 캐릭터) 2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먼저 ‘패키지 디자인’ 부문은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 이미지에 어울리는 새로운 컨셉의 마스크팩과 기초 제품 리뉴얼 디자인 또는 기초 제품으로 구성된 신규 패키지 아이디어 공모다. 작품 완성도, 디자인 활용성, 주제의 명확성, 독창성 등을 기준으로 전문 평가위원과 관련 부서의 평가 기준에 따라 심사가 이뤄진다.
‘콘텐츠 디자인’ 부문은 영상과 캐릭터 디자인 두 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영상 부문은 리더스 베스트 제품 중 하나를 택해 장르 불문 자유롭게 리더스 브랜드 홍보 영상을 제작해 출품하면 된다. 캐릭터 부문은 리더스의 새로운 얼굴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대표 캐릭터를 주제로 지원하면 된다. 수상작은 심사 기준에 따라 전문가의 1차 내부 심사와 2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 어워드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8월 17일까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event.leaderscosmetics.com)에서 해당 양식을 다운로드받아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의 총 상금은 2,000만원으로 부문 별로 최우수상 500만원, 우수상 300만원, 장려상 2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패키지 디자인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리더스코스메틱 인턴 기회가 주어진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브랜드에 대한 참신한 시선과 콘텐츠 기획력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패키지 부문 최우수상 수상자는 자신의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당사의 인턴자격으로 제품 개발과 브랜드 홍보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