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헤어, 매출 극대화 방안 논의

2018 CEO 비전 워크샵 진행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7-17 11:36:4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리안헤어는 지난 9일과 10일 2018 CEO 비전 워크샵을 진행했다. [사진제공=미창조]

[CMN 심재영 기자] 미용 프랜차이즈 리안헤어(RIAHN)를 전개하는 미창조는 지난 9일과 10일 1박2일간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퍼핀스베이스에서 ‘2018 CEO 비전 워크샵’을 진행했다.


가맹점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진 이번 워크샵에서는 색채 전문가 김은주 강사의 ‘칼라 고객을 잡아라’ 특강을 시작으로 최근 론칭한 리안화장품에 관한 안내, 본사 유상준 대표이사의 ‘경영 전략 마인드 팁’이라는 주제의 특강이 이어졌다.


미창조 리안헤어는 매년 여름, CEO 워크샵을 개최해 매출 극대화 방안과 중장기 도약을 위한 실천과제, 경영전략 등을 가맹점주와 집중적으로 논의하고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전개하고 있다.


리안헤어 관계자는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CEO 대상의 워크숍은 교육 위주의 딱딱한 분위기를 탈피해 공감과 소통 중심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모두가 어우러져 함께 성장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다 가맹점을 보유한 리안헤어는 본사의 지속적인 매장관리에 힘입어 전국 각지로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업계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며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