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 화해 어워드 파운데이션 부문 1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 결광 파운데이션으로 주목
[CMN]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이 ‘2018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파운데이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앱 화해는 다운로드 수 600만, 월 사용자 수 120만에 달하는 앱으로, ‘2018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제품은 올해 1월부터 5월 31일까지 신규 출시된 7,284개의 화장품을 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근거로 선정했다.
이번에 수상한 나스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파운데이션’은 나스 컴플렉션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결집된 신개념 결광 파운데이션이란 점을 내세웠다. 롱웨어 파운데이션이라면 무겁고 두껍게 발리거나 건조하게 마무리된다는 편견을 깨며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 본연의 결을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기술력을 담아 빛의 반사를 통한 최적의 결광을 16시간동안 유지시켜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