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 큐어 마스크팩, CJ오쇼핑도 매진

지난 19일 론칭 방송서 매진 기록…롯데홈쇼핑도 3회 완판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7-26 16:08: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마스크팩이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 연이은 홈쇼핑 매진 행렬을 기록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마스크팩은 지난 19일 진행된 CJ오쇼핑 론칭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했다. 큐어 마스크팩은 지난달 16일 진행된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과 7월 3일과 22일 방송에서도 모두 판매되며, 4차례 매진을 기록해 뜨거운 소비자 반응을 확인케 했다.


특히 이보다 앞서 지난 3월 출시된 큐어 선스틱도 6월 진행된 2차례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큐어 브랜드가 김정문알로에의 유통 채널 확장을 성공적으로 견인하고 있다.


큐어 마스크팩은 표백 처리를 하지 않은 갈색의 알로에 섬유질 시트를 사용해 일반 시트보다 밀착력과 흡수력이 뛰어나고 특히 높은 수분 보유력을 지닌 것이 특징. 제주산 생알로에를 사용해 진정과 보습에 뛰어나며, 임상실험결과 피부 온도를 평균 8도 내리는 등 쿨링 효과도 탁월하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새로운 유통 채널인 홈쇼핑에서 연이은 매진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이 큐어 브랜드를 믿고 그 제품력을 인정해 줬기 때문”이라며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믿고 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믿음에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