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도 피부도 행복해지는 '니코피' 면세점으로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입점, 해외 고객들에 '눈도장'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07-27 09:10:5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최근 론칭한 캐릭터 코스메틱 ‘니코피(Nicopy)’ 화장품이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지난 18일 입점한 것으로 알려졌다.


‘니코피’는 뷰티&헬스 전문 기업 뉴트리케어(대표 김호범)가 니코피 월드 캐릭터의 소유권을 보유하고 있는 대만 H.S Fully Win Inc.사와 계약 체결을 통해 상큼발랄 1020 여성들을 겨냥, 착한 성분을 가득 담고 행복을 전하는 기분좋은 캐릭터 화장품으로 탄생됐다.


K-뷰티의 다양한 브랜드와 차별화된 제품을 원하는 중화권 고객들을 타깃으로 좀 더 공격적인 마케팅과 유통 전략을 준비 중인 니코피 화장품은 이번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서 일찌감치 해외 고객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세련되고 깔끔한 디스플레이로 외국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니코피는 7종 10품목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를 우선 선보인다. 마이크로 버블 포밍 클렌저, 후레쉬 워터풀 크림, 래디언스 톤업 크림, 라이트 에어터치 쿠션 SPF50+ PA++, 비타 립 틴트, 더 볼륨 마스카라, 퍼펙트 엣지 아이라이너 등으로 제품이 구성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뉴트리케어의 오랜 뷰티 노하우가 함축된 니코피는 식물유래 성분 타입의 100% 비건(Vegan) 화장품으로 포뮬레이팅 했다”면서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원하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