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픽(Pick)한 멀티밤 '큐어 플러스 크림'

김정문알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 위너

심재영 기자 jysim@cmn.co.kr [기사입력 : 2018-08-08 13:34:3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김정문알로에의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이하 큐어 플러스 크림)이 ‘2018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 멀티밤 분야’에서 ‘위너’로 선정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글로우픽 컨슈머 어워드’는 뷰티 리뷰 플랫폼에 등록된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분야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소비자 주도형 뷰티 어워드로 올해는 1월부터 6월까지 등록된 41만 여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우수 제품을 선정했다.


김정문알로에의 큐어 플러스 크림은 다양한 기능을 가진 멀티밤 분야에서 ‘위너’로 선정, 1990년출시 이후 김정문알로에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며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제주산 생알로에가 담겨 피부 진정과 보습 기능에 뛰어난 큐어 플러스 크림은 알로에에서 0.1%만 얻을 수 있는 칸델라브라알로에잎추출물을 사용해 효능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 또한, 저자극 제품으로 기저귀 발진이나 벌레 물린 곳 등, 진정 보습이 필요한 곳에 누구나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큐어 크림이 30년이 된 지금도 다양한 나이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