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올해의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서 영예 … 역대 최대 소비자 투표 통해 선정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08-13 14:41:5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듀이트리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듀이트리 영업총괄 이광민 본부장(사진 오른쪽)이 수상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CMN] 듀이트리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6주년을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 주관으로 매년 전국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온라인과 모바일, 1:1 전화설문 등 다양한 채널에서 36만여명, 380만건 이상의 역대 최대 규모의 투표를 통해 각 분야의 대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듀이트리는 ‘올해의 저자극 스킨케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듀이트리는 브랜드 출범 초기부터 ‘약산성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컨셉과 전문성을 갖추고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더 클린 랩’ 라인업을 통해 스킨케어부터 클렌징, 바디, 헤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듀이트리 영업 총괄 이광민 본부장은 “이번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된 것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리더십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듀이트리는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1,300여개 드럭스토어, 전국 20여개 대리점, 2,000여개 취급 매장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홍콩, 대만, 독일, 오스트리아, 미국, 러시아 등 20여개국에 수출도 진행하는 등 국내외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