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솔릭, 글로우픽 남성화장품 2개 부문 석권

클렌징-폼 앤 쉐이브 클렌저, 헤어/바디-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 각각 1위 선정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08-17 11:24:24]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남성 그루밍 브랜드 '엠솔릭(M'SOLIC)'은 자사의 폼 앤 쉐이브 클렌저(Foam & Shave Cleanser)와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가 지난 7월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 남성화장품 클렌징 부문과 헤어/바디 부문에서 각각 1위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글로우픽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화장품을 평가하고 순위를 공유하는 모바일 뷰티 랭킹 플랫폼으로 엠솔릭은 론칭 5개월만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남성 화장품 클렌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폼 앤 쉐이브 클렌저는 이중 세안 필요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세정시켜주며, 쫀쫀한 거품 형성으로 어떤 모(毛)의 각도라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쉐이빙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성 화장품 헤어/바디 부문에서 수상한 ‘쿨리스트 맨 올인원 워시(Coolist Man All In One Wash)’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으로 바쁜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멘톨+멘틸락테이트 성분이 함유돼 시원하고 상쾌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고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헤어와 바디의 피지 및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엠솔릭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후기 및 만족도를 기준으로 해 공신력을 인정 받은 글로우픽 컨슈머 초이스에 1위로 선정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남성들을 위해 간편하게 그루밍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