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신 유통망 확대 박차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 신세계면세점 강남점 입점
[CMN]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이석호)가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하며, 기존 방문 판매 채널 외 신유통 채널 확대를 본격화 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지난해 4월 신라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으며, 오프라인 면세점으로는 이번에 처음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신 유통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유통을 위한 면세점 채널 확대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명동 오프라인 면세점 및 롯데 면세점 등 면세점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은 강남의 중심지인 서초구 반포로 센트럴시티 내 위치하고 있으며, 파미에스테이션과 연결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편리한 교통편과 접근성을 자랑한다. 국내 최초 3D 비디오 파사드를 설치, 한층 화려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장착해 국내외 소비자들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B3층에 입점 되어 있으며, 휘엔느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토마토 리바이탈 라인’은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과 토마토 리바리탈 클렌징 젤 폼, 토마토 리바이탈 선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토마토 리바이탈 수딩 젤과 토마토 리바리탈 클렌징 젤 폼은 8-free로 파라벤, 벤조산류의 화학보존제를 비롯해 유해성분 사용이 배제된 안전한 제품 일뿐만 아니라, 토마토 추출물과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보호하여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