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스카이라인처럼 빛나는 메이크업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론칭…뉴욕 에디션 첫선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09-10 21:04:01]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한국암웨이는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를 론칭하고 첫 번째 컬렉션으로 ‘뉴욕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차별화된 컨셉으로, 트랜디한 컬러, 감각적인 패키징, 다양한 신제형의 제품적 특징은 물론, ‘체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적극 반영, 소셜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을 통해 론칭 하는 브랜드 이다. 또한 전세계에서 핫스팟으로 손꼽히는 도시인 파리, 방콕을 모티브로 순차적으로 컬렉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뉴욕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뉴욕을 대표하는 인플루언서이자 유명 스트리트 아티스트인 레이디 제이데이(LADY JDA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욕의 감성을 감각적인 그라피티로 담았다.


제품 구성은 투인원 립&아이 컬러 스틱, 틴티드 립밤 등 멀티기능이 가능하며 재미있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가격대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해 젊은층의 취향을 겨냥할 계획이다.


뉴욕 에디션의 대표적인 제품은 스위치를 누르면 거울 주변에 조명이 켜지며 마치 나만의 스튜디오를 갖게 된 듯한 느낌을 주는 '일루미네이팅 라잇업 컴팩트'와 볼륨-롱래쉬-컬링 3 가지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래쉬 부스팅 3-IN-1 마스카라'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