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판매 수익 일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 착한 소비 문화 선도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09-18 10:55:35]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의 핑크리본캠페인은 유방건강에 대한 인식 개선과 유방 자가검진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며, 여성들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으로, 올해 18주년을 맞이했다.


핑크리본캠페인의 주요 후원 브랜드인 헤라는 매년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올해 헤라의 '2018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메이크업 스테디셀러 제품 중 매직 스타터 01호 로즈, 루즈 홀릭 112호 킬링 핑크, 센슈얼 틴트 104호 텐더 로즈 3가지 제품 패키지에 핑크리본의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선보인다.


헤라 ‘핑크리본 리미티드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판매 수익 일부를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에 후원한다.


한편, 여성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서 아모레퍼시픽은 ‘A MORE Beautiful World’라는 비전 아래 2017년부터 2020년까지 20만 여성의 건강과 웰빙 및 경제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사회공헌약속(20 by 20)을 실천하고 있다.


여성의 건강과 웰빙을 지원하는 활동의 일환으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000년 국내 최초 유방건강 비영리 공익재단인 한국유방건강재단을 설립하고, 유방건강 의식향상을 위한 ‘핑크리본캠페인’을 18년째 전개하고 있다. 유방건강이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자기 몸에 대한 관심과 건강을 돌보는 습관형성을 강조함으로써, 여성들에게 자신에 대한 긍정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한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