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완판! '대왕쿠션' 홈쇼핑서 3연속 완판 행진
CJ오쇼핑 최화정쇼서 목표 대비 138% 기록 달성
[CMN]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이 9월 26일 밤 진행된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목표 대비 138% 초과 달성하며 또 한번 완판을 기록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 진행된 만큼 본품 2개, 리필 2개 총 4개의 용량을 특가 69,900원에 선보였다. 또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비보스풀 골드 파우치’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퍼프 1종(2종 중 랜덤)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영자, 최화정 등 유명 방송인들이 애정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탄 씨앤티 대왕쿠션은 ‘광 메이크업’의 창시자인 조성아 대표가 선보인 제품답게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 보습 성분이 51% 다량 함유돼 바르는 즉시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채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3연속 완판을 기록하게 됐다”며 “씨앤티 대왕쿠션은 그동안 쿠션의 단점으로 꼽히던 ‘적은 용량’, ‘짧은 지속력’, ‘건조함’ 등을 개선한 제품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인기 원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