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브라스 갤러리아 면세점 추가 입점

면세 유통망 확대,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이정아 기자 leeah@cmn.co.kr [기사입력 : 2018-10-08 오후 6:25:48]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비브라스 모델 추자현 [사진제공=비브라스]

[CMN] 비브라스가 면세점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세계와 롯데 면세점에 이어 지난 5일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에 추가 입점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마스크팩인 ‘스페셜 플래티넘 마스크’와 ‘럭셔리 프레스티지 마스크’, ‘바이탈 화이트 마스크’, ‘바이탈 워터 마스크’까지 총 4종의 블랙티 마스크팩과 최근 선보인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의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는 물론 해외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입점된 5종의 비브라스 마스크팩은 모두 파라벤, 미네랄 오일, 벤질 알코올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브라스 관계자는 “지난 7월 비브라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많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까지 오프라인 판매처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