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뷰티트렌드 라이브 쇼 진행

뷰티테이너들과 올 가을 최신 트렌드 '으깬 장미' 컬러 립 메이크업 체험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10-10 14:21:26]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아모레퍼시픽은 새로운 체험형 콘텐츠 멀티 브랜드샵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서 지난 5일 올 가을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트렌드 라이브(BEAUTY TREND LIVE)’ 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헤라 서울 패션 위크’의 메이크업과 헤어 연출을 총괄하는 전문가들이 함께 2018년 가을 최신 트렌드인 ‘컬러어떰(COLOR AUTUMN) #으깬 장미’ 립 메이크업 포인트를 소개하는 런웨이를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날 아모레퍼시픽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매장 내 ‘메이크업 스타일링 바(Styling Bar)’에서 모델들과 함께 2018 가을 트렌드 헤어, 메이크업 룩을 시연하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 ‘#으깬 장미’ 컬러 립 포인트와 가을 메이크업 노하우를 세세하게 소개했다.


‘#으깬 장미’ 립 컬러는 아모레퍼시픽이 2018년 가을을 맞이해 새롭게 제시하는 최신 트렌드 컬러로, 장미를 으깨 바른 듯 선명한 컬러감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붉은 장밋빛을 표현해 다양한 MLBB(my LIPS BUT BETTER) 연출이 가능한 메이크업 립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쇼와 모델들의 런웨이가 종료된 뒤 방문한 고객들에게 컬러어떰 컬러 립 제품 6종럭키드로우 선물을 추첨하는 이벤트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아리따움을 담당하고 있는 황동희 상무는 “아리따움 고객들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2018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관람하고,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의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에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고객 체험 콘텐츠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체험으로 한 단계 진화한 브랜드샵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행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10월 19일(금) 브랜드 모델 배우 박신혜 팬사인회, Live 버스킹, 브랜드별 메이크업 쇼 등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풍성한 체험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 거리, 새로운 뷰티 트랜드 소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