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헤어케어 제품군으로 영역 확대

'살롱 바이 리더스' 롯데홈쇼핑 통해 첫선 … 커버, 볼륨, 영양 한번에 해결

신대욱 기자 woogi@cmn.co.kr [기사입력 : 2018-10-10 16:14:19]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이 헤어케어 제품군으로 영역을 확장한다. 오는 15일 오전 6시 롯데홈쇼핑을 통해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를 선보이면서다.


이번 ‘살롱 바이 리더스 헤어 커버 볼륨 트리트먼트’는 매일 사용 가능한 신개념 새치 커버 트리트먼트다. 일반 염모제와 컬러 트리트먼트제와 달리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것이 특징.


빗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이용해 골고루 펴 바른 후 5~10분간 건조해주면 손쉽게 새치가 커버된다. 프랑스산 염료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선사하며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20여 종의 아미노산 성분을 사용해 머릿결에 영양을 공급해 모발 손상 없이 매일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내세웠다.


또 두피 저자극 테스트, 민감성 피부테스트, 워터프루프 등 각종 임상실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특히 회사측은 1회 사용 시 50시간 동안 색상 지속과 모발 윤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7회 누적 사용 시 4주간 색상 지속에 도움을 주는 등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다크브라운과 밀크브라운 총 2종을 선보이며, 1세트 당 본품 6개와 고급 브러시 2개가 함께 구성될 예정이다. 더불어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을 통해 ‘미리주문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쇼핑 방영 전 제품을 사전 구매하고, 상품평을 남기면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잦은 염색으로 두피와 모발 건강이 위협받고 있는 만큼, 머릿결 건강을 챙기면서 새치까지 커버할 수 있는 씻어내지 않는 간편한 트리트먼트 제품을 개발했다”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만든 커버 트리트먼트인 만큼 순한 성분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