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아, 워너원과 함께 '치카치카 PLAY' 팬행사

미니토크 및 럭키드로우 등 현장 찾은 팬들과 행복한 시간 나눠

박일우 기자 free@cmn.co.kr [기사입력 : 2018-10-16 16:39:52]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난 13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모델 워너원과 함께 ‘치카치카 PLAY’ 팬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초 플레시아는 인기 아이돌그룹 워너원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11가지 제품을 멤버별 1대1 매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회사 측은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지난 8월부터 워너원 한정판 틴케이스 세트를 판매하며 팬행사 응모권을 접수 받아 추첨을 통해 300명을 초대했다. 이날 현장에는 워너원 팬아트 본선 진출작의 주인공들도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에 참석한 워너원은 밝은 미소와 함께 멤버별 개성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하며 플레시아의 뮤즈로서, 플레시아 제품 애용자임을 밝혀 각별한 관심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치카치카 PLAY’ 팬행사에서는 재치있는 토크와 웃음으로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번 ‘치카치카PLAY’에서는 플레시아 워너원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및 11월 새롭게 선보일광고 이미지들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최초로 선보인 보태닉 가든 콘셉트의 브로마이드 이미지들은 자연주의 덴탈케어 플레시아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시켰다는 평가다.


이외에도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워너원 광고 의상, 워너원 폴라로이드 사진,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상품권 등 경품이 제공됐다.


플레시아 브랜드 담당자는 “많은 분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행사를 마무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행사장을 찾아준 많은 이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플레시아가 소비자들에게 좀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m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