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편의점서 만난다
메디힐, H&B스토어 인기 힘입어 편의점 전용 제품 출시
[CMN]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에서 선보인 이색 클렌징 제품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가 H&B스토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이번에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출시되는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엘앤피코스메틱의 메디힐 브랜드와 GS리테일 PB브랜드 ‘YOUUS(유어스)’가 협업한 상품으로 편의점 GS25, GS슈퍼마켓, 랄라블라 등 GS계열 리테일 채널들에 선보인다. 패드 20매가 들어있는 기존 제품을 2매로 소포장하여 출시했다.
메디힐은 화장품도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손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편의점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소비자 편의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한번에 필요한 양만큼 사용할 수 있도록 2매입으로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GS25 약 900개 점포를 시작으로 점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제품 가격은 1,200원(2매입)으로 GS슈퍼마켓에서는 5세트를 묶어 판매한다.
한편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파인 엔자임 효소 파우더’와 ‘필링 패드’가 하나로 합쳐진 형태의 클렌징 패드이며, 패드에 물을 묻히면 풍성한 거품이 생기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패드의 양면이 각각 실 패드면과 엠보면으로 구성된 듀얼 포켓패드로 피지,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는 물론 메이크업 클렌징까지 한번에 가능하여 클렌징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 시킬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편의점이 새로운 화장품 구매 채널로 급부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편의점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편의점 소비자들의 구매 특성에 맞춰 필요할 때 바로 사용 가능하도록 소용량으로 선보인 전용 제품 출시를 통해 편의점 유통채널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