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전문 브랜드 '다비네스' 홈쇼핑 진출

GS홈쇼핑서 '3초 헤어 복구 에센스' 첫 방송

인터넷뉴스팀 webmaster@cmn.co.kr [기사입력 : 2018-11-12 10:47:10]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CMN] 미용실 전문 브랜드 다비네스(대표 고유리)가 TV홈쇼핑에 진출했다.


지난 9일 GS홈쇼핑을 통해 ‘3초 헤어 복구 에센스’로 입소문 난 밀크 제형의 ‘오이(OI) 올인원밀크’를 선보인 것이다.


다비네스 프리미엄 라인 오이 시리즈의 대표 상품인 올인원밀크는 모발 보습과 컨디셔닝 효과가 탁월해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밀크 제형을 스프레이 방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발에 직접 분사하거나 손바닥을 이용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손쉽게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루쿠오일(Roucou Oil)과 엘라직산, 토코페롤, 판테놀 성분 등이 배합돼 가벼운 사용감에도 불구하고 트리트먼트의 응축된 영양을 모발 깊숙이 전달한다. 고급스러운 라이트 머스크 향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것 또한 강점이다.


다비네스 고유리 대표는 “올인원밀크는 해외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만, 국내에서는 살롱 클리닉으로만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며 “홈쇼핑 론칭을 통해 모발 손상, 엉킴으로 고민하셨던 많은 분들에게 다비네스와 올인원밀크를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본 보도자료는 코스메틱매니아뉴스(CM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 있습니다.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 컨텐츠 이미지

뉴스레터뉴스레터구독신청

제휴사 cbo kantarworldpanel kieco
img img
스크린뷰광고 이미지